청라맛집, 가족 외식 하기 좋은  '청라드마리스' 뷔페 다녀왔어요!


인천에는 호구포역에 위치한 드마리스에 이어서 지난 2015년 11월, 새롭게 오픈한 청라드마리스가 있답니다. 입구부터 으리으리한 청라 뷔페 '청라드마리스' 규모답게 음식은 과연 맛있을까요? 배고픈 마음과 궁금한 마음에 빨리 들어가 보았습니다.





참고로 청라 드마리스는 홈플러스 바로 뒤 스파렉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오픈시간은 11시30분부터 이며 홈플러스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은 10%할인혜택이 주어지니 참고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겠죠?



가족들과 외식할 때 주차장이 잘 되어있는지 꼭 확인하시잖아요?

청라맛집 '청라드마리스'는 3시간 무료주차와 3층~8층까지 주차 이용이 가능해서 주차 편리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오셔도 주차가 편리해서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주말오후 방문하였는데 이미 돌잔치 준비가 한창이더라고요.

청라 드마리스에서 첫돌 맞이하는 아기는 정말 손님들에게 음식 맛있어서 더 예쁨 받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둘째 낳으면 꼭 이곳에서 돌잔치를 해보리라 마음먹었죠^^



테이블 한편에 예약석 표시가 되어 있네요. 바로 여기가 저희가 오늘  주말 가족 외식장소로 찜한 곳 인데요. 얼마 전 딸아이 생일겸 신랑이 예약을 해두었더라고요. 


아이 생일파티 겸 외식장소로 손색없는 청라드마리스입니다.^^



청라드마리스에서 우리 공주가 제일 좋아하는 곳인 베이커리 코너입니다.

여러 케이크와 빵 종류가 있네요 베이커리 코너에서 케이크를 가져와서  생일파티도 짜잔하고 해줄수 있겠죠.^^





쌈채에 기본을 더하다. 이쪽은 저희 신랑님과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더라고요.^^



그리고 화덕 속에 불길 보이시나요?^^ 화덕피자라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고요.

양식과 중식,한식,일식의 맛있는 음식들이 청라드마리스에 다 모여있는 것 같았습니다.





청라맛집인 '청라드마리스'에서 저는 특히나 크랩과 낙지간장게장을 좋아하는데요.

여느 뷔페에는 없는 고급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청라드마리스는 파스타도 여러 종류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직접 주문하면 5분정도 소요되는데 파스타 전문점만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청라드마리스의 하이라이트 스테이크입니다.

직접 즉석코너에서 받아서 소세지,야채등 곁들여서 예쁘게 담아 가 먹어보았습니다. 뷔페 스테이크 답지않게 질기지 않고 부드럽더라고요.


스테이크만 사실 몇 접시를 리필했는지 무한대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청라 드마리스만의 특권이 아닐까 싶습니다.^^



참,스테이크  나이프는 여기서 가져오셔야 해요.^^

청라 드마리스는 인테리어는 물론 정말 음식에 어울리는 소품들까지 정말 고급진 곳입니다.



그리고 올 가을 몸보신에 그만인 원기충전 보양불도장도 있습니다.

몸에 좋은 게 다 들어있어서 그런지 이미 벌써 몇 개 안 남았더라고요.



킹크랩은 매시간 정각에 제공이 되는데요. 이번에도 한 접시 가득 담아 들고 왔네요.^^



청라 드마리스는 중간에 락커와 손 씻는 곳도 매장 안에 준비되어 있어서 금방 더러워지는 아이들의 손을 씻기 편리하답니다.



인천에서 청라 맛집 빠지면 서운한 청라드마리스에서 가족들과 맛있게 외식하고 왔는데요.

넓고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 가족들 외식 뿐 아니라 돌잔치, 생일파티 등 다양한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더라고요. 


올 가을 최고의 뷔페 청라드마리스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고, 풍요의 계절 만끽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서동이 노을노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