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자원봉사센터14주년 기념식


서구자원봉사센터 14주년 기념식이 서구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렸습니다.1층 안내데스크에서 오늘도 자원봉사자분들이 애써주고 계시네요.



대형 현수막에 오늘 표창 받으실 우수 자원봉사자분들 성함이 걸려져있군요. 당사자분들은 얼마나 보람되고 뿌듯하실까요.



오늘 행사를 통해 알게 되었지만 서구에는 봉사하시는 분이 참 많이 계시더군요. 봉사하시다보니 행복해서 얼굴이 이렇게 밝아졌대요. '서구의 밝은 미래, 자원봉사자가 함께 합니다' 이 문구는 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쓰여있는 문구인데요. 자원봉사자분들의 환한 모습을 보니 우리 서구의 미래가 더 기대됩니다.^^



식전행사로 <아라>색소폰 연주와 서구립합창단의 축하무대가 열리고 2017년서구자원봉사센터의 한 해를 되돌아보는 영상물을 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곳곳에서 자원봉사자분들의 손길이 안 거친 곳이 없더군요. 영상물을 보니 정말 감동스러웠습니다.


서구자원봉사센터 공건배센터장님께서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 인사와 내빈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강범석 서구청장님은 마음속에 있는 사랑도 사랑이지만 표현하는 사랑이야말로 그게 진정한 사랑이라며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실천하는 사랑에 큰 박수를 보내주셨습니다. 인삿말에 이어 곧 우수자원봉사자 표창을 하였습니다 .2017년 9월 30일까지 총 누적 봉사활동시간을 기준으로 5000 ,4000, 3000, 2000시간 단위로 각각 봉사왕,금장,은장,동장으로 인증패 표창을 하였습니다.서구자원봉사센터는 봉사왕13명,금장10명,은장25명,동장54명,총102명이 인증패와 인증서를 수여받게 되었습니다.



이 분들은 누적 봉사활동시간이 5000시간을 하신 봉사왕 수상자분들입니다.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지요.(이승민, 김천식, 배효영, 김송림, 김영순, 성기오, 문은화, 윤경진,이난희,서동석,황영선님)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를 드리고 기뻐해주셨습니다.



금장,은장,동장으로 각각 4000,3000,2000시간을 봉사하신분들입니다(이복선님외 9명.임정숙님외25명,최홍식님외54명)



 나눔회, 김병찬회장님이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여하였습니다.



우수단체상으로는 인천사회봉사협의회 박향순,안정자,이종선,임숙수,주명숙님이 수여하였습니다.축하드립니다




서구의회의장상 표창,풍선아트봉사단 강선일님,핑거스봉사단장 현주님



인천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상(윤석진),김종경님,이미림님,한성숙님



공건배 서구자원봉사센터장상(인천서구 걷기협회 김인환님,우리소리 봉사단 박귀엽님,다이아나청소년밸리봉사단 전준호님)



수상자분들께서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수상하신 모든분 축하드립니다.



한 해 동안 고생하신 분들께 서로 안마를 해드립니다,고생하셨습니다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서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 2016년부터 시니어 자원봉사 대학을 개설하여 기초반, 심화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카리나, 우쿨렐레, 장구, 민요, 노래5개반 중 오늘은 오카리나와 우쿨렐레 수강생분들이 공연을 해주셨습니다. 시니어라하기엔 너무 젊어보이시네요. 젊음을 유지하시는 비결이 악기와 노래로 늘 즐겁게 지내셔서 그런가 봅니다.






끝으로 서구지역 단체에서 보내주신 쌀과 스팀보이등 행운권 추첨이 있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의 수상하시는 모습만으로도  그 분들의 사랑이 전달되어 따뜻하고 참 행복한 시간이었네요,묵묵히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이 계셔서 우리 사회는 이렇게 따뜻합니다.봉사자분들의 노고와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Posted by 서동이 노을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