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마다 청라 엘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선데이콘서트! 1월에도 구민들의 품격있는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공연들이 계속됩니다! 돌아오는 일요일, 21일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90분동안 청라 엘림아트센터 엘림홀에서 <김상진 & 안명주 조인트 리사이틀> 공연을 통해 여러분께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조인트 리사이틀이란 2인 이상의 솔리스트(독주자, 독창자)에 의하여 개최되는 연주회인데요. 그동안 엘림아트센터에서는 독주회, 앙상블 등의 공연은 많이 이루어졌지만 비교적 조인트 리사이틀 공연은 많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이번 21일 선보인이는 공연에서는 세계적인 비올라와 플룻 연주가가 들려주는 조인트 리사이틀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노취지~ 아눌꼬에요~!)




[출처] 청라 엘림아트센터 홈페이지




이번 공연의 솔리스트인 비올리스트 김상진씨는 동아 콩쿠르 역사상 최초의 비올라 우승자로써 세기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세계적인 음악가인데요. 국내 KBS 교양악단, 서울시향, 코리안심포니, 부산시향 등 주요 오케스트라의 정기 연주회에서 솔리스트로 초청되어 연주를 선보였고, 전 세계 20여 개국 100여개의 주요 도시와 페스티벌 연주 경력이 있는 대한민국 대표 비올리스트랍니다.



또한, 비올리스트 김상진씨와 함께 무대를 선보일 플루티스트 안명주씨는 줄리어드 음대에서 장학금을 받으며 5년만에 석사를 마쳐 세계를 놀라계 한 음악가인데요. 줄리어드 콩쿠르, 뉴욕 플루트 협회 콩쿠르, 이화 경향 콩쿠르 등 다수의 콩쿠르에서 1, 2위를 휩쓸었고 코리안심포니, 수원시향, 유라시안 필하모닉 등과의 협연과 카네기홀, 뉴욕 링컨 센터 등 세계적인 유명음악제에서 이름을 날린 대한민국 대표 플루티스트라는 사실! 두분 다 경력이 어마어마하죠?



[출처] 청라 엘림아트센터 홈페이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올리스트와 플루티스트의 환상적인 무대를 볼 수있는 절호의 기회! 21일 오후 4시부터 청라 엘림아트센터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은 인터파크티켓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에서 전 좌석 1만 원에 예매하실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엘림아트센터(032-289-4275)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일요일에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함께 청라 엘림아트센터로 가보는건 어떨까요?





인천광역시 서구 크리스탈로 78 엘림존


032-289-4275


매일 9:00 ~ 18:00


Posted by 서동이 노을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