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 축제>228일까지 인천 서구 서곶근린공원 장미정원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그 현장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인천 서구에서는 사계절 테마가 있는 공원 만들기의 일환 중 하나로 장미정원 주변에 다양한 LED 경관 조명 및 조형물을 설치했는데요. 겨울철에도 사람들이 서구 서곶근린공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축제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인천 서구 서곶근린공원의 장미정원이 밤하늘에 수놓은 은하수처럼 아름답게 빛나고 있습니다. 무료로 개장하고 있으니 모두들 오셔셔 구경하세요!



각양각색으로 이루어진 조명과 조형물들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네요. 화려한 볼거리들로 가득해서, 마치 테마파크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하네요



장미정원인 만큼, 장미 조명이 빠질 수 없겠죠? 장미 경관조명이 무려 1400송이나 심어져 있답니다! 영롱하게 빛나는 장미의 모습들이 더욱 낭만적인 밤을 만들어주네요



반짝이는 조명들이 에워싸고 있는 벤치에 앉으면 마치 꿈같은 이야기가 펼쳐질 것 같아요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하트 조명도 있답니다귀여운 하트 옆에서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보세요!



사랑하는 연인과의 헤어짐이 아쉬운 오늘 저녁! 인천 서구의 서곶근린공원 장미정원에서 낭만적인 데이트 즐겨보세요~!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은하수 빛 축제 운영 시간

17:00 ~ 22:00


Posted by 서동이 노을노리